미드/Prison Break | Posted by hyena0 2007. 9. 23. 08:27

[Season 3] Episode 1 Orientation

Orientation

 그간 기다린 미드 폐인들의 갈증을 해소 시켜줄 프리즌 브레이크 시즌 3가 시작 되었다. 에피소드 1에서는 시즌3가 어떻게 진행될지를 예고하는 내용으로 되어 있었다.

 우선은 "소나"라는 파나마의 무법 교도소를 배경으로 나름대로의 룰이 어떤 것이 있는지 알려주고 있고, 등장인물들을 알려준다.

 소나에서는 교도관들이 없지만, "레체로"라는 인물이 사실상 감옥을 관리하고 있고 죽어서야 끝낼 수 있는 싸움을 일으키고 주도하는 배후에 있다.

 이전 시즌에서 나오던 익숙한 인물들 역시 감옥에 같이 있게 되는데, 티백, 마혼, 벨릭 이 같이 소나에 수감되고 링컨은 거꾸로 감옥밖에서 동생을 꺼내기 위해 노력한다.

 감옥의 시궁창 어딘가에 숨어 있는 휘슬러라는 인물을 빼내는 것이 시즌 3에서는 주요한 이야기가 될 것이며, COMPANY의 알 수 없는 배후에서 소나에 넣은 것처럼 휘슬러를 데리고 탈출해 주기를 바라고 있다. 믿었던 형마저 그의 아들 엘제이와 새라를 구하기 위해 탈출을 독려하므로 이야기는 탈옥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하고 있다.

 예상되는 구도는 스코필드 진영이 마혼, 벨릭이 있을 것이고 레체로의 진영에는 기존 죄수들과 티백이 있어서 방해를 할 것으로 보이는데, 티백은 악역의 감초역할을 하면서 또다시 스코필드의 목을 죄어 같이 탈옥을 하지 않을 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이전 시즌처럼 긴장감을 이어갈지 주목되는 바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