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K-1 | Posted by hyena0 2007. 12. 31. 19:27

[2007 다이너마이트] 줄루 vs 미노와맨

줄루 vs 미노와맨

5분 3라운드로 진행된 경기는 미노와 맨이 이리저리 링주위를 도망다니다가 로우킥을 시도하고
공격을 할려고 시도한다. 계속 링주위만 맴돌다가 결국 경고를 받는 두선수를 보고 관객들이 웃고 말았다.
미노와맨은 로우킥을 차고 도망가고 하는 방법을 반복했다. 그러다 한차례 줄루의 주먹에 걸렸지만, 크게 충격은 없는 듯 했다. 그러다 화난 줄루는 도망가는 미노와맨을 잡아서 눕혀서 체중으로 눌렀지만 별다른 기술을 쓰지못하고 오히려 미노와에게 없어치기를 당한다. 줄루가 백으로 잡고도 별다른 기술을 쓰지못하던 중에 1라운드가 끝났다.

 2라운드가 시작하고 다리에 충격을 받았는지 로우킥에 주춤하고 왼다리를 약간 절고 있다. 줄루의 인상은 점점 일그러 지고 있었고 도망다니는 미노와를 쫓아가기가 점점 힘든데, 미노와를 잡아서 다시 몸으로 눌러 키락을 시도한다. 하지만 어설픈 동작으로 풀리나고 만다. 코너에서 다시 잡힌 미노와 맨은 백마운트까지 잡히고 줄루가 초크를 시도하지만 팔이 두꺼워서일까 잘 안걸린다. 줄루는 힘든 표정으로 해머링을 시도하지만 미노와는 잘 피해내고 있었다. 연타를 계속얻어맞던 미노와는 공이 울려서 한숨돌린다.

 3라운드는 미노와가 펀치로 공격했지만 오히려 리치가 긴 줄루에게 더 얻어맞는다. 코너에서 다시 그라운드에서 잡힌 미노와는 연신 줄루의 주먹을 얻어 맞고 있다가 심판이 포기하겠냐고 물어봐도 괜찮다고 한다. 줄루가 또다시 연신 주먹을 내려치자 심판의 정지로 경기는 줄루의 승리로 돌아간다.

초반에 장난치지말고 좀더 로우킥을 시도했더라면 후반에 승산이 있지 않았을까 한다.